몽골여행을 가본적이있는가??
나는 주위에 몽골여행을 간사람이 있어서 몽골이란 나라를 처음 알게되었다.
그사람이 여행을 좋아해서 몽골 홍보를 하는무슨 홍보단같이하는것같았다.
그리고 사진을 봤는데 너무 하늘이 이뻤다.  마치 구름 아래에 있으면 저녁이지만 별이보였다.

그래서 몽골 여행을 가볼까 생각한다.  휴양지로 떠나볼까 생각했지만 저런곳 이쁜것들도 보고 공기도좋고 새로운 경험을 하는것도 하나의 휴양이라고 생각한다.
몽골 여행은 은근히 시간이 많이걸리고 비행기가격도 은근히나와서 고민되긴한다.

어떻게 해야할지모르겠다. 그리고 밤에는 은하수도 보일만큼 아주 이쁘다고한다.

위사진처럼 매우 별도잘보이고 정말이쁘다.
뭐 분명 포토샾으로 작업을 했겠지만 어떤나라에서 저만큼 은하수를볼수있으며 저렇게 많은 별들을 볼수가있겠는가?
바로 몽골 여행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몽골에 가면 낙타를 타고 다닌다고한다.
그리고 따로 숙소를 구해서 자는게아니라 천막이나 텐트안에서 잔다고한다!
조금 힘도들겠지만 경험한다고 생각하고 한번 가볼려고한다.
요세는 휴식이필요하고 조금 침착할 필요가있다고생각한다.
몸도 안좋아지고 충분한 휴식을통해서 안좋은 건강을 회복시킬 생각이다.
그래서 다니던 회사도 그만두고 이참에 여행을 가볼려고한다.
어디든가서 생각의 전환을하고 경험을 쌓으면 도움이되지않을까???

몽골여행은 가만보면 구름이 정말이쁘게 생겼고 잘보인다.
한국과 대비될만큼 대기오염이 없나보다.
나는 몽골여행은 안가봤지만 발리에 갔을때 저렇게 이쁜 하늘과 구름을 본적이있다.
특히 밤하늘과 수많은 별똥별과 별은 아직도 기억에 많이난다.
정말 죽기전에 가저갈 기억을 돈주고 체험한것같다.
죽기전에 좋은 걸많이보고 무덤까지가져갈 추억이있다는건 잘 살았다는 증거가아닐까????
그래서 발리에 도전해볼려고한다.
알아보니 나처럼 몽골여행을 도전하고싶어하는 사람이매우 많고 그런사람끼리 모여서 같이가는것 같았다.
나도 조금더 몽골 여행에 대한 정보를 얻은다음 그런사람들과 공유해서 같이 모임으로 가볼려고한다.
우선 말이안통하니 조금 불안하고 무섭지만 여럿이서 모임을 꾸려서 간다면 무섭고 불안하게 혼자가는것보단 많이 해결이될것 같다.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여행 보험 체크사항  (0) 2019.10.25
보조배터리 추천 대용량  (0) 2019.10.21
창모 좋은 노래 추천  (1) 2019.07.16
마고로비에 대해 알아보자  (0) 2019.05.28
엠버허드 이쁜사진들  (1) 2019.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