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입니다만 아직은 주제를 생각 못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하시는분들은 매우 많을 테지만 여러분들도 주제를 잡고 하시는것이 첫번째 숙제겠지요?

시작이 반이라고 하는 주제!

주제를 잡는것이 어떻게보면 끝마치는것보다 시작이 어려운 이유 아닐까요?

 

어느 정도 주제를 잡으면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어서 몇개 더해볼려고 합니다.

 

어떤 주제가 좋을까요? 저는 처음 시작하는거이기 때문에 잘 몰르겠네요.

제가 이나이먹으면서 생각을 많이 해봤지만

정말 잘하는거 하나없는 무능한 사람인것 같습니다.

 

제가 조금만 취미가 있고 좋아하는게 있다면 주제를 정하는데 매우 쉬울텐데요..

어차피 이런글을 쓴다해도 아무도 안봐주시겠지만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것들 많이 봤지만 여행하고 국내여행, 해외여행 이런 블로그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돈도 없어서 해외도 못가고 잘하는것도 없어서 시작하기도 어렵고

무능한가 봅니다.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안보신분들 한번씩 봐보세요! 너무나 재미있습니다.

오늘은 글을 요까지만 써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