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창업 최저 라이또 pc방

생활정보 2019. 10. 2. 19:30

우리가 어릴적부터 늘 사람들이 자주해오고 망하고 반복하던 pc방 창업이 곧 망할것 같지만 여전히 계속 잘되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사업은 어떤사람에게는 새로운 위기 곧 죽어가는 사업이 될수도 있고 어떤사람한테는 기회가 되는 사업일이 될수도 있답니다.

그 시대의 흐름을 잘 따라가는것이 살아남는 법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적을 포스팅은 바로 pc방창업입니다. 어렵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생각 보다 어렵지 않은 창업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릴 pc방 창업은 라이또라는 pc방 창업입니다.









라이또 pc방 창업의 장점


적절한 상권분석으로 pc방 유저가 많은 상권에 입점하여 공격적으로 매출을 올려준다고 합니다. 

또한 pc방 자리도 고객 중심 pc세팅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리배치 및 테마석을 중간중간 적절히 배치하여 pc방 손님을 오랜시간을 머무르게 하고 가장 중요한 먹거리입니다.

요세는 밥먹으러 가는곳이 pc방인 경우도 매우 많아서 직접 먹거리를 개발하여 손님들에게 제공합니다.

알다시피 먹거리가 많고 맛있지가 않으면 손님들은 단 한번만 찾게 됩니다.

pc방 창업자들의 기준으로 마진율이 높은 먹거리를 개발하여 제공한다고 합니다.







2018년 라이또 pc방 매출은??


우선 동탄 반송점 (210대) 월매출 6,600만원

서창점 (220대) 월매출 6,200만원

서현본점 (150대) 월매출 5,500만원 

파주금촌점 (110대)월매출 4800만원 

-점주님 평균 연령 30대 - 라고 합니다.

사실 사업에 있어서 매출이 중요하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이런 광고는 전혀 도움이 안된답니다. 매출은 그달만 늘릴수 있고 또한 거짓일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런점은 거의 안믿지만 우선 이렇다고 합니다.

라이또 pc방 은 대한민국 pc방 1/5의 pc를 15년간 대략 4,000여 곳에 납품한 회사 라고합니다. 그래서 pc방 창업할때 필요한 부품 수급 1등이라고 합니다.

또한 고퀄리티 인테리어 고사양 pc를 제공하고도 4천만원 더 저렴하게 창업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업계 최초 ms 공식 파트너사 지정! 업계 유일 윈도우 10 최저가 공급을 한다고 합니다.





6000만원 상당 창업 혜택 


pc방 창업을 한다면 6000만원 상당의 22가지 기본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 

카운터pc 1대 무상지원, 복합기,쇼케이스,커피자판기,전자레인지,커피머신기,튀김기,가맹비,교육비,홪재보험1년대납,전광석 광축 키보드 무상 업그레이드, 전좌석 7.1진동 헤드셋,램 16g 무상 업그레이드, 고속 무선충전기 거치형 전좌석 무상지원,헤드셋 거치대 무상 설치,시스템 에어컨, 기본적용,cctv 8채널 무상,디지털 메뉴판 2개 ,휴게음식점 덕트 ,흡연실 무상지원,전좌석 스마트책상,재창업 보험 적용을 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pc방 창업할때 가장 좋은 업계 최초 가맹관리 30일 케어 시스템, 목표매출 미달시 창업비 환불, 폐업 걱정 투자원금을 보장받을수 있는 제도 도입, 1금융권 최대 1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월 7개 이상 오픈하는 pc방 창업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월 6,600만원 번다는 PC방 창업, 나도 할 수 있을까? 지금 상담 신청하세요

http://aywer.me/t5nagqrbj3 상담받으러가기!





pc방 창업 마냥 믿을수는 없지만 확실히 알아보고 하세요. 좋은점만 보면 누구나 혹합니다. 지금 당장하는것이 아니라 우선은 확실한 정보를 토대로 상담 부터 진행하세요. 

물론 제가 보여드린건 라이또 pc방이지만 다른곳도 많이 알아보고 진행하세요.




PC방으로 월 매출 6,600만원, 창업비용 최저 수준?

혜택 사항

가맹비 100% 면제, 재창업보험 시스템 지원, 1금융권 최대 1억 대출 진행 지원
친환경 cafe형 휴게음식점 무상시공, 흡연 시설·흡연 부스 무상시공
TV모니터 메뉴판 무상지원, 스마트책상 100% 지원
최고급 광축 키보드&헤드셋 100% 지원, 카운터PC 무상지원
온·오프라인 무상홍보 지원, 전국 게임대회 개최 지원,
화재배상보험 무상지원

상담 신청하기
»

pc방 창업은 최대한 창업 만의 장점이 있을뿐더라 분명 단점도 존재합니다. 어떠한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비교해보고 체인점을 할지 , 아니면 개인이 직접 운영할지 결정해야합니다. 

2019/08/20 - [중소기업혜택] - 중소기업 혜택 청년 적금

2019/07/23 - [생활정보] - 미네랄 워터 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