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의 아침습관

끄적끄적 2019. 4. 23. 16:35

저는 돈을 많이 벌고 싶기 때문에 백만장자의 아침습관들을 따라해볼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백만장자들이 어떻게 행동해왔으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자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합니다.

이런 정보는 인터넷에도 많이있지만 제가 직접 써서 외우게끔 할려고 정리하는식으로 써볼려고 합니다.

그리고 꼭 실천도 해보이며 백만장자가 되겠습니다.

벌써 백만장자가 된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아침을 중요시 여겨야한다.

 

백만장자들은 아침을 항상 중요시 여긴다는 사실 아시나요?

저는 아침을 중요시 여기지 않았습니다. 그냥 졸린체로 반쯤 잠든상태로 출근하기 일쑤였죠.

그런상태로 회사까지 달렸으며 말할것도없이 이정신없는 아침은 나머지 하루를 망가트렸습니다.

정신집중이 안되니 중요한 회의에서도 졸고 말았죠.

그래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니 저에게 필요한것을 찾았습니다. 바로 백만장자들의 아침습관이었습니다.

 

백만장자들의 성공은 명백하게 규칙적인 아침습관 덕분이었습니다.

여러분도 따라해보면 하루의 시작이 깔끔하고 좀더 개운할것입니다. 우선 좀더 아침일찍 일어나야 됬습니다.

성공을 이룬 수많은 사람들도 모두 아침형 인간이었습니다.

아침에 알람 5시30분에 맞춰두도록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해야할것은 명상이었습니다.

명상은 스스로와 소통을 할수있으며 긍정적인 기운으로 하루를 시작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루고 싶은 꿈이나 닮고 싶은사람, 또는 되고싶은 사람을 생각하면 됩니다.

 

그다음은 2~3분간 운동을 하면 됩니다. 그냥 평범한 운동으로요. 윗몸일으키나 팔굽혀펴기를 간단하게해서 잠들어있는 나의몸을 깨워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는 샤워해야합니다. 샤워 세수 양치질 면도 등등 시작합니다.여기 까지 마첬다면

이제는 주방에가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면서 그날할일의 목록을 적어내려 가면 됩니다. 다적고 나면 이제 출근시간이 됩니다.

일과도 미리 짜두었고 이것저것 기록할 노트도 사놨으니 백만장자의 습관들을 모두 따라한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처음은 어렵지만 나중에는 습관을 들면 쉬울수도있습니다.

하루아침에 백만장자가 될수는 없겠죠?

 

 

 

하루아침에 백만장자의 아침습관을 만들수는없다.

 

 

한가지 분명히 알아야할것들이 있습니다. 아침형 인간을 해서 부자가 되는것이 아니라

아침형 인간은 부자가 되기 위한 수많은 조건중에 하나인것입니다. 그래서 백만장자의 아침습관이라는것입니다.

아침습관을 하면 백만장자가 된다는것이 아니죠.

하지만 아침형인간이 된다면 시간이 정말 많이 남는것을 아실겁니다. 하루가 길어지는것이죠.

정말 백만장자처럼 업무나 일에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본인이 연구해야하는것입니다. 바로 명상시간에 말이죠.

우선 할일 목록을 작성한다음 2가지 분야로 나누는것이중요하바니다.

1. 개인적인 목표, 업무적인 목표를 짜는것이죠. 그리고 명상을 할때 하고싶은것과 되고싶은것을 생각하는것입니다.

 

우선 이것이 명상이 좋은점입니다. 업무에있어서 처음에 일을 생각안하고 바로 부딫치는거랑 한번 생각하고 일을 부딫치는거랑은 완전히 다릅니다.

바로 이것이 명상이 좋은점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목표가 있다면 이룰수있는 확율을 더 크게 만들어주며

우리 자신에게 자신감을 가지도록 만들어줍니다.

 

 

 

 

백만장자의 아침습관 내가 만들어낸 심화학습

 

 

우선 백만장자의 아침습관이 되기 위한 나의 훈련법이다.

우선 6시에 기상을 합니다. 그리고 명상을 시작하죠. 명상을 할때는 이루고 싶은 꿈이나 과거에 내가 어떻게 되었으면 좋은가를 상상하며 개인적인 목표와 ,업무적인 목표를 정해서 명상을 끝을냅니다.

 

그리고 가벼운 운동을 시작한뒤 너무 길게 하지말고 가볍게 몸이 잠을 깰정도로 운동을 해줍니다.

그리고 씻어주도록 합니다.

그다음 노트 하나를 꺼내서 할일 목록을 적습니다. 노트에는 아까 명상때 생각해둔 개인적인 목표와 업무적인 목표를 정리해서 체크합니다.

그리고 아침일기를 적습니다. 그냥 생각나는 그대로 다적으면 됩니다. 이상한게 생각나더라도 다적습니다.

그리고 저녁에 감사일기를 씁니다. 쓰기전에는 아침일기를 다시 보죠. 이것이 제가 만들어낸 일과입니다.

글로는 많지만 실제로 실행한다면 2시간도 안걸리는 간단한작업이죠.

이렇게 간단한 작업에서 백만장자의 아침습관이 나오는것입니다.

이제 저도 백만장자가 되겠죠?

2019/04/18 - [생활정보] - 발리 여행 모든것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면장애 원인과 해결법  (0) 2019.05.21
손흥민 연봉 역사를 알아보자  (0) 2019.05.20
소주값이 인상한다고 하네요  (0) 2019.04.24
레전드 월클이 되어버린 손흥민  (0) 2019.04.18
여행가고싶다...  (0) 201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