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허드 이쁜사진들

일상생활 2019. 5. 23. 10:30

요세 가장 미국에서 잘나가고 있는 배우인 엠버허드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엠버허드는 정말 여자가 봐도 이쁜 배우들입니다. 이쁜 사진들 보시면서 엠버허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엠버허드는 17세에 학교를 중퇴하고 뉴옥으로 와서 2004년에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하였다. 섹시하고 고혹적인 이미지답게 팜므파탈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으며 어떤 영화에 나와도 정말 누가봐도 섹시한 배우라고 말할수 있따.

하지만 엠버허드는 엄청나게 고귀하게 생긴 얼굴때문인지 연기력 면에서 혹평을 많이 받는다. 아쿠아맨 이전에는tv시리즈 b급영화 스릴러등에 출연하며 블록버스트 영화와는 꽤 거리가 있는 커리어를 쌓아왔다.

그래도 20대 후반부터는 미녀배우로서만이 아니라 나름 연기력도 갖춰가기 시작하면서 스릴러 영화장르에 캐스팅 되던것도 이시기이다.



엠버허드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 건축청부업자 아버지와 연구원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2010년 본인이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했으며 사진작가인 태샤 밴리와 공식적으로 교제했다.

양성애자 인권운동을 위한 캠페인에도 참여했다.


그리고 럼다이어리에서 만난 조니뎁과 2013년 초부터 사귀었는데 뎁이 사실혼관계였ㄷ던 바네사 파라디와 결별하기전부터 엠버허드와 만났다는 카더라가 있어 언론이 매우 시끌시끌했다.

하지만 조니뎁의 자식들과도 잘지냈고 , 바네사 파라디가 결혼식에도 참석했다고 하니 불륜은 아닌듯 하다 .결혼전 불화설이 있었으나 2015년 초에 조니뎁과 바하마의 한섬에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한다.

엠버허드의 조니뎁과의 결혼생활을 오래가지못해 2016년 이혼 소송에 돌입하였다. 엠버허드측은 조니뎁의 가정폭행 ㄸ대문이라고 주장했는데 결국 뎁은 접근금지령을 받았다. 실제로 법원에서도 얼굴에 멍든 얼굴이 파파라치에 의해 찍혔다.

그리고 그는 유명한 페미니스트로 알려저있다. 엠버허드의 sns에 가보면 사회적인 이슈에 호라발히 의견을 올리고 있으며 또한 페미니즘과 정치적으로 신좌파를 열렬히 신봉하는 입장에서 있음을 알릴수있다.

흔히 알고있는 엠버허드의 아쿠아맨 메라역에서 큰 일화가 있는데 처음에는 엠버허드가 메라역의 캐스팅을 거절했다고 한다.



이유는" 여성들이 영화계에서 특히 히어로 뮤비에서 성역활이 고정된 여성캐릭터를 맡는거에 큰거부감을 가지고 있다"고 거절하자 캐스팅감독 잭스나이더가 "메라는 특별한 능력들을 가진 물속의 전사이기 때문에 도움을 받아야하는 캐릭터와는 거리가 멀고 ,특히 메라캐릭터에 대해 전사 여왕이다

라고 설득하자 아쿠아맨에 출연을 겸시했다고 한다.

그리고 엠버허드의 사진도 많지만 그녀는 다작의 배우라고 볼수있다.

2004년부터 2018년까지 28개의 영화를 찍었으며 영화뿐만아니라 드라마도 4개를 찍었지만 4개의 드라마 모두 시즌 드라마 였다.하지만 역시 그녀의 인생영화는 겟 썸과 인포머스 저스티스 리그,아쿠아맨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한국에서만 이렇게 유명하지 사실상 해외에서는 엠버허드가 나온 출연작에서는 좀비랜드란 영화가 인기가 많다. 하지만 충격적인 역활로 나오고 재미도 없는 영화이다.

영화에 있어서는 크게 유명한 작품은 손꼽으나 미국에서는 제2의 샤를리즈 테론이라고 불린다고 한다.


엠버허드는 파파라치 사진도 매우 유명하다. 어떤 파파라치 사진이 찍혀도 남성과 여성들이 시선집중을 하기 때문에 매우 유명하다.

본인도 그걸 즐기는것 같으며 파파라치 사진에 있어서도 거부감이 없다.

본인이 이쁜걸 아는건지, 섹시한걸 아는건지 항상 파파라치 사진에도 이쁜 사진들 밖에없다.

오히려 엠버허드는 화장품 화보나, 화보 사진보다 일반 거리에서 찍힌 파파라치 사진이 더 유명한것 같다.


사실 그녀의 사생활을 한국의 정서치고 좋아보이진 않지만 그의 커리어는 너무 멋있따.

우선 엠버허드가 17살때 고등학교를 그만두고 뉴옥으로 가서 모델일을 시작하고 la로 가서 연기와 모델 커리어를 쌓기 시작한것이 엠버허드의 시작인데. 사실 내가 17살이라고 저런 미모와 기럭지를 가젔더라도 힘든 생활을 했을것 같다.


그리고 2010년 la의 laad의 25주년 기념식에서 엠버허드의 여자친구를 데리고와서 커밍아웃하였다.

헤어지기전까지 4년을 사귀었는데 저런 큰자리에서 저런걸 공개하는것이 어떻게보면 이상해보이지만 한편으로는 멋있기도 하다.

엠버허드는 그만큼 본인을 사랑하고 아끼고 창피하지 않기 때문에 공개한것 같다. 

그리고 조니뎁과 엠버허드의 나이차이는 무려 22살이었다. 작품에서 엠버허드와 조니뎁은 딸과아들이었는데 결국 결혼까지 골인한다. 22살의 나이차일를 극복하고 사귀는것도 멋있다. 끝은 안좋게 끝났지만 위자료도 모두 기부하였다고 알려저있다.

2019/05/23 - [일상생활] - 마고로비에 대해 알아보자

2019/05/21 - [끄적끄적] - 수면장애 원인과 해결법

2019/05/20 - [끄적끄적] - 손흥민 연봉 역사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