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로비에 대해 알아보자

일상생활 2019. 5. 28. 18:45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할리퀸 마고로비에 대한 배우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마고로비 인생 영화로 뽑히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나오는 할리퀸이 마고로비 라는 배우입니다.

정말 여자가 봐도 이쁘고 섹시한 배우인 마고로비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말 몸매와 얼굴이 매우 섹시한 배우입니다.

연기도 너무 잘하고. 제가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그래서 저도 알겸 한번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고로비는 호주의 배우이다. 짙은 이목구비의 몸매가 섹시한 배우이다. 금발의 섹시스타에서 가난한 소작농 ㅡ요란한 코스튬은 입은 범죄자까지 연기폭이 매우 넓으면 팬들은 그녀의 턱선을 매력 포인트로 꼽는다.

호주 출신으로 서핑으로 유명한 골드코스트 지역,농부가정에서 태어났다. 16살때는 돈을 벌려고 한번에 투잡도 아니고 쓰리잡을 뛰었다. 서머셋 대학에서 연극을 전공했으며 2007년에 졸업하면서 비절란테라는 영화촬영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하였다.


2007년 마고로비는 본격적으로 데뷔를 하였다. 호주에서 다수의 tv드라마에 ㅊ출연하며 찬찬히 인지도를 쌓기 시작하였다.

계속 연기활동을 이어오다가 2012년 할리우드에 입성에 성공한다.

그녀의 할리우드 데뷔작은 미국방송국 abc의 tv드라마시리즈 팬암, 그리고 그녀는 2013년에 할리우드 영화데뷔를 하는데 그녀의 작품은 영화감독 리처트 커티스의 로맨틱 코미디 어바웃 타임으로 주인공의 짝사랑 역활을 맡는다.

이후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더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에서 인상적인 모습과 노출을 보여주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다.

이영화에 출연한 이후 윌스미스와 2015년 포커스를 찍는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2016년 레전드오브타잔과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캐스팅이 됬으니 그녀입장에서는 대박을 터트린셈이다.


마고로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할리퀸역활을 연기해 한국에도 많이 알려저있다.

만화책에서 튀나온듯한 캐릭터에 대한 반응이 아주 폭발적이며 영화가 개봉하깆전이었음에도 엄청난 인기를 끌며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막상 영화가 개봉하자 평단의 혹평이 쏟아지며 흥행에 실패하나 싶었으나 월드로 7억불을 넘기면서 흥행에 성공하였따.

흥행에는 사실상 마고로비가 했덛ㄴ 역활인 할리퀸이 다했다고 보면 될정도이다. 영화는 볼품없고 평이 안좋았지만 마고로비가 맡은 할리퀸 만큼은 호평이었다.

한참뜨고 있던 라이징 스타이던 마고로비를 본격적인 스타덤에 올려놓아준 영화이다.

그녀의 연기비결은"버는 족족 연기 수업에 쏟아부으니깐 당연하다"라고 말할만큼 연기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그리고 마고로비의 취미는 타투이스트이다. 처음에는 연습을 위해 주변사람들에게 거의 빌다시피 부탁해야했지만 점차 손에 있기 시작하자 이제는 주변사람들이 재미있게네 라며 자신에게 타투를 받기를 먼저칭한다고 한다. 실제로 현재까지 26번의 문신경험이 있으며 아마추어 타투이스트이다.

실제로 마고로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함께 촬영한 출연진들에게 squad라는 문신을 새겨주기도 했다.

그녀에게 타투를 받은사람은 그녀에게 "예쁜 얼굴 가지고 있어서 다행이네"라고 평가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마고로비는 특별히 예쁘거나 몸매가 섹시하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해본적이없다고 한다. 친구들 사이에서 제일 이쁜것도 아니며 영화에서 본인이 이쁘고 섹시하게 나오는것은 헤어피스와 메이크업 덕분이라고 말하였다.



마고로비는 정말 여자가 봐도 몸매와 얼굴이 섹시한 배우이다. 그리고 연기에 대한 노력도 매우 열심히해서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것 같다. 그가 연기를 하는 캐릭터만 봐도 매우 폭이 넓은것을 알수있따.

그리고 배우로써는 매우 힘든 전/라/노/출을 더울프오브 윌스트리트에서 노출을 했답니다.

이것만봐도 마고로비라는 배우가 얼마나 연기에 욕심이 있는지 알수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마고로비가 출연하였던 포커스라는 영화인데 그냥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게 나와서 좋답니다.

물론 마고로비하면 할리퀸이지만 저는 포커스에 나오는 마고로비가 훨씬 자연스럽게 이쁘고 섹시한것 같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그의 얼굴과 몸매도 몸매지만 정말 턱선이 너무나 이쁜것 같다.

여자가 봐도 정말 몸매가 섹시한 배우인데 남성들은 얼마나 더 좋아할지 예상이된다. 

나도 일주일정도는 저런얼굴과 몸매로 살아보고싶다. 단하루만이라도..

2019/05/21 - [끄적끄적] - 수면장애 원인과 해결법

2019/05/20 - [끄적끄적] - 손흥민 연봉 역사를 알아보자

2019/05/09 - [생활정보] - 전세자금대출 내돈없이 받자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여행 보험 체크사항  (0) 2019.10.25
보조배터리 추천 대용량  (0) 2019.10.21
창모 좋은 노래 추천  (1) 2019.07.16
엠버허드 이쁜사진들  (1) 2019.05.23
몽골은 은하수가 보이고 별똥별이보인다.  (0) 2019.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