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세트 추천

일상생활 2020. 9. 29. 00:58

추석이 다가오면서 다시 돈나갈일이 많아젔습니다. 또한 고민거리가 하나더있다면 추석선물을 뭐라할지 고민이 되더군요.

어느덧 시간이 벌써 흘러서 추석이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날씨는 점점 추워지면서 어떤선물을 사드리는것이 좋을까요?

코로나 바이러스 19의 영향으로 올해추석은 다른명절때와 달리 외출자제,온라인 차례등 비대면 추석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아젔따고 해요.

직접대면할수 없는점은 아쉽지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추석선물 먼저 보낸후 추후 만남을 계획해보는것은 어떨까요?








추석선물 홍삼세트


홍삼은 면역력이 중요한 사람들이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홍삼에는 혈당조절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당뇨병환자에게 고려 홍삼을 투여하면 혈당량이 저하되며 인슐린 투여량 감소가 가능하다는 임상연구가 있다고합니다.

또한 혈압조절기능이 있는데 저혈압은 혈압을 높이고 고혈압은 혈압을 강하시켜 혈ㅇ압을 정상화시킬뿐 아니라 정상혈압은 뚜렷한 혈압변동이 없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하였다고 합니다.

추가로 홍삼에는 혈관벽에 콜레스테롤이 축적되는것을 막아 동맹경화는 물론 심장질환까지 예방해주는 탁월한 성분이 있으며 혈액속의 세포증식인자를 줄여 혈전을 막고 혈액순환을 촉진,뇌졸중등을 에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코로나같은 바이러스가 많을때는 추석선물로 면역을 올려주는 홍삼도 좋답니다.

홍삼에는 사포닌이 많은데 그것은 면역기능 저하를 복원시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두뇌활동에도 좋은데 인삼,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진세노사이드rg1 성분이 신경세포 생존율 증가와 분화 ,발육등 신경게 기능에 중요한 역활을 하는 효소가 활성화된다고 합니다.

또한 신체 조절기능을 도와주는 홍삼의 효과중 중요한것은 어댑토겐 효과로써 주위환경으로부터 오는 각종 유해 작용인 누병,각종 스트레스 등에 대한 방어능력을 증가시켜 생체가 보다 쉽게 적응하도록 하는 능력이 있음이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좋은것도 많지만 많이 먹었을때는 부작용도 있는데 소화장애,피부발진,중추신경계 이상,심혈관계,등등 몸에 맞는것을 드셔야한답니다.

쿠팡에서 홍삼세트 보러가기






01234567


추석선물 과일


간편하지만 알찬 과일세트입니다. 높은 당도의 아삭함이 일품인 사과를 선물해주는것은 어떨까요?

사과에는 항암작용을 하는데 사과의 붉은색껄집은 단순히 예브기만한것이 아니라 항산화 효능이 있는 안토시아닌이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안토시아닌은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암을 유발하는 물질의 활동을 억제한다고 합니다.

그때문에 사과를 섭취할떄는 깨끗이 씻어서 껍질째 먹어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사과는 변비를 예방할수 있답니다. 사과에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펙틴이라는 성분은 장의 운동을 활성화 시키는 효능이 잇다고 합니다.

또한 장의벽에 보호막을 만들어 유독성 물질을 흡수하는것을 막아주며 장건강과 변비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아침에 먹으면 금사과라는 말이 있을만큼 사과는 아침 식전에 먹으면 그효능이 더 좋아진다고 하네요.

쿠팡 과일세트보러가기






0123456789


추석선물 안마기/안마의자


저도 나이가 먹어가면서 계속해서 아프고 쑤시는곳이 많아지고있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추석선물로 안마기나 안마의자를 선택해보세요.

안마는 뭉처있던 몸의 근육이나 경직되었던 관절이 풀리게되는데요. 딱딱하게 뭉처있던 근육이 풀리게 되고 불편하였떤 관절의 움직임이 편해지면서 관절이 한결 편해짐을 느낄수 있습니다.

몸이 유연하게 이완되면서 심리적인 안정감을 찾게되고 그로인해 신경이 편안함을 느끼게 되는데 안마를 받으면서 서서히 잠이 들게 되는것도 그로인한 영향이라 볼수있습니다.

단순하게 근육이완만 시키는것이 아니라 비뇨기 장애,소화장애등 기능장애 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신체의 일부 내장조직들도  움직임없이 가만히 있기 보다는 적절히 움직여줘야 제기능을 잘할수 있습니다.

식사후에 적절한 운동을 권하는 의사들의 처방도 위에 사실을 뒷받침하는것입니다.

적절한 복부마사지는 만성 소화불량이나 비뇨기 장애 회복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안마기 보러가기


2020/09/19 - [일상생활] - 공황장애 원인

2020/09/16 - [일상생활] - 캠핑용품 추천

2020/09/14 - [요즘 핫이슈들] - 스가 요시히데 누구?

2020/09/13 - [일상생활] - 토트넘 다큐 한글자막 보는법

2020/09/10 - [일상생활] - 아이유 몰랐던 사실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황장애 원인  (0) 2020.09.19
캠핑용품 추천  (2) 2020.09.16
토트넘 다큐 한글자막 보는법  (0) 2020.09.13
아이유 몰랐던 사실  (1) 2020.09.10
토트넘 다큐 보는법  (0) 2020.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