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다큐 한글자막 보는법

일상생활 2020. 9. 13. 22:54

토트넘 다큐가 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큰 관심인 이유가 메인화면이 손흥민선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나온다고 말로만 하였지만 막상나오고나서 더욱 뜨거운 반응이지만 한국어 자막이 없기 때문에 한국분들이 못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봤던 토트넘 다큐 한글자막으로 보는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어떻게 다큐를 볼수있는지 설명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하시는분들은 밑에 제가 적어둔 토트넘 다큐보는법을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2020/09/02 - [일상생활] - 토트넘 다큐 보는법

토트넘 다큐를 보기위해서 준비물이 필요한데 간다하게 설명하자면 크롬 익스플로어가 필요합니다.

구글 크롬은 사용자가 만든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할수 있는데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확장프로그램도 있고 자막만 볼수있는 자막프로그램이 있다.

이러한 방법을 이용할려고 한다.










토트넘 다큐한글자막 크롬으로 보는법


우선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한사람들로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가입하는 방법과 보는방법은 위에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영상을 키도록 합니다.

크롬을 키고 제가 알려준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장프로그램을 받아야합니다. 확장프로그램 주소는 밑에 있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ubstital-add-subtitles-t/kkkbiiikppgjdiebcabomlbidfodipjg?hl=en-US

크롬으로 접속하신다음 설치를 하면 티가 안나지만 설치가 된것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사진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마존프라임에 접속한뒤 토트넘 다큐를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토트넘 다큐를 한국어로 보기위해서 그래서 아마존프라임 회원만 가능하다는것입니다.

그리고 실행할때는 항상 크롬으로 실행해주셔야합니다.


토트넘 다큐멘터리 에피소드 완결9편까지 나오는것은 9월14일날 모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롬 우측 상단에 저렇게 생긴 모양을 클릭하면 subtital이 나오는데 저걸 클릭해주시면 된답니다.

클릭하면 밑에 처럼화면이 나오는데 다큐멘터리 이름과 어떤플랫폼에서 나오는지 볼수있습니다.


위에처럼 토트넘 다큐멘터리가 있다면 위에를 클릭해주시면 밑에처럼 자막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자막은 영어 한국편이 많은데 1편부터 6편까지는 모두 있습니다. 9편은 완결이 나와야지만 볼수있기 때문에 아직 없으며 업데이트가 빠른편이라 금방 보실수 있습니다.

위에서 english랑 korean이 있는데 당연히 한국어 자막은 코리안 들어가셔서 몇화인지 맞춰서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의해야할것들이 있는데 영상을 시작하고나서 0:00에 맞춰서 자막을 켜야합니다. 

몇번보다보니 자막이 밀리는 현상을 봤는데 처음에 다큐멘터리가 아니라 다른 광고가 나올때 자막을 열었더니 밀리는 현상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런것 빼고는 토트넘 다큐를 한글자막으로 보기에는 완벽하고 업데이트도 빨라서 당장 지금부터 보실수 있습니다.

밑에는 제가 보면서 자막을 킨것입니다. 완벽하게 자막 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보시기 편하고 토트넘 다큐가 정식으로 한국자막이 나오기전까지는 유일하게 볼수있는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토트넘 다큐를 봤는데 정말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우선 같은 한국인인 손흥민이 나오는데 무리뉴가 손흥민 놀리는것도 매우 재미있고 각종 싸우는것 까지 나오기 때문에 훨씬 흥미가 더해지는것 같습니다.

똫나 제가 축구감독중에 무리뉴를 제일 좋아하는데 무리뉴 체제로 바뀌자마자 다큐를 촬영해서인지 훨씬 재미있고 무리뉴가 어떤 축구를 좋아하고 어떻게 전략을 짜는지 흥미롭게 봤습니다.

축구에 관심이 많고 축구를 좋아하시는분들은 토트넘 다큐를 꼭 한번씩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012345678

2020/09/10 - [일상생활] - 아이유 몰랐던 사실

2020/09/07 - [분류 전체보기] - 뮬란2020 논란

2020/09/02 - [일상생활] - 토트넘 다큐 보는법

2020/08/31 - [분류 전체보기] - 개인사업자 대출 정리

2020/08/28 - [생활정보] - 코로나3단계 조치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황장애 원인  (0) 2020.09.19
캠핑용품 추천  (2) 2020.09.16
아이유 몰랐던 사실  (1) 2020.09.10
토트넘 다큐 보는법  (0) 2020.09.02
신혼특공 자격  (0) 2020.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