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추천

일상생활 2020. 9. 16. 20:22

날씨가 점점 풀리고 캠핑용품이 필요한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코로나가 터저서 가족끼리 여행을 가고싶지만 외부사람에 코로나로가 옮을까봐 가족끼리 여행을 많이가게되는데요.

그래서 캠핑용품을 사놓고 안갔지만 막상 한번가보니 캠핑의 묘미를 느끼고 자주가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캠핑용품을 추천드릴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캠핑은 싸게 해외용품들로만 추천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세는 쿠팡으로 해외배송을 쉽게받을수 있어서 훨씬 이쁘고 좋은 물건을 받을수 있으니 좋은것 같습니다.









캠핑용품 추천 네이처하이크 감성캠핑 접의식 의자


우선 이제품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마음에드는 색을 고를수 있으며 우드색상으로 이쁘게 되있다는것입니다.

또한 캠핑의자는 아무래도 캠핑이라서 휴대하기 편해야하는데 상품을 보시면 들고 갈수 있게 잘되어있다는것입니다.

캠핑이라고 해서 안이쁜 의자와 안이쁜 책상은 이제 그만!!!

놀러간만큼 기분도 내야하며 더 이쁘고 좋은 책상에서 밥도 먹고 재미있게 놀면 스트레스가 날라가지 않을까요?

대충가는 캠핑보다 감성적이고 이쁜 캠핑용품을 들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선 살때 한번사고 계속 쓸수 있으며 휴대하기 좋은 의자는 어떨까요?!

감성의자 캠핑용품 보러가기





데이트하기 좋은 캠핑용품 2인용의자


사랑하는 사랑과 캠핑을 간다면 행복 하시겠죠? 같이 있고 싶고 같이 이야기도 나누고싶은데 가까이서 이야기한다면 더 오붓한 시간이 될수 있습니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게 혼자서도 앉을수도 있는 이쁜 의자를 찾으신다면 바로 이 캠핑용품을 추천드립니다.

추울때도 같이 이불덮어서 이야기도 할수 있고 오순도순 커플여행을 가도, 사진을 찍을때도 훨씬 이쁘게 찍힐수 있는 의자를 찾는다면 이 의자를 추천드립니다. 캠핑2인의자 인데 이쁘고 휴대하기 간편해서 차에 보관하고 어디든지 사용할수 있는 무난하고 이쁜 의자입니다.


커플식 캠핑의자 보러가기





캠핑용품 추천 가성비 침낭


캠핑을 가서 따뜻하게 자기 위해서는 가볍고 폭신한 침낭이 필요한데요. 가격에 비해 좋은제품을 찾는다면 이상품을 추천드립니다. 이또한 의자와 같은색상으로 아예 베이지 색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우 좋아하실 캠핑용품입니다.

캠핑은 잘때만 추운것이 아니라 밤에 밥을 먹을떄도 항상 추운데 그때 담요대신 사용할수도 있는 가성비에 맞는 상품입니다.

배낭처럼 잘접을수도 있고 너무 두껍지않아서 여름이나 가을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캠핑용품 침낭을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캠핑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여름용 겨울용 나눠서 가지고 계신느데 그중 하나가 되면 좋겠죠?

가성비 침낭 보러가기






캠핑용품 가성비 에어매트릭스


캠핑을 할때 꼭 필요한것은 에어매트릭스입니다. 제가 처음 캠핑갈떄는 텐트만 있으면 되는줄알고 잤지만 바닥이 베기고 찬공기가 올라오고 침낭도 젖어서안되더라구요.

꼭 에어매트는 추천드립니다. 그냥 아이들이 텐트에서 놀때도 단순히 텐트만있는것보다 에어매트릭스위에서 놀면 다칠 위험도 적어지고 책을보거나 영화를 볼때도 에어매트릭스위에서 간편히 볼수있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침낭이 아무리 좋다해도 찬공기도 올라오고 습기가 올라서 침낭이 다 젖게되는 현상이 있는데 그럴때 에어매트릭스가 있으면 안젖기 때문에 침낭을 오래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매트릭스만 있는것이 아니라 손수건,휴대폰,보조배터리등을 넣어서 보관하는 곳도 같이 넣어줍니다.

귀중품을 밖에두고자는것도 찝찝하지만 습기 떄문에 젖을수가 있는데 감싸서 따로 보관해준다면 이럴일이 없어지니 1석2조 제품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해서 누구든 에어매트릭스를 사용할수 있고 캠핑이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사용할수 있다는것이 에어 매트릭스의 장점입니다.

캠핑용품을 구입할때 고려해봐야하는것이 사용방법인데 저같은 경우에는 텐트를 샀지만 아직 꺼내보기만하고 설치를 못하고 있어서 못한 캠핑용품도 있답니다.

하지만 이 캠핑용품은 사용방법이 간단하여 밸브를 열고 공기주입구를 매트 밸브입구에 눌러서 맞춰준뒤 충전백에 공기를 충분히 넣은후 입구부터 말아올려주시면 된답니다.

충번백을 눌러 공기가 매트로 들어가게하며 이 과정을 반복하면 설치가 끝나기때문에 사용법도 간단하지만 휴대하기도 편해서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에어 매트릭스 보러가기

2020/09/10 - [일상생활] - 아이유 몰랐던 사실

2020/09/13 - [일상생활] - 토트넘 다큐 한글자막 보는법

2020/09/02 - [일상생활] - 토트넘 다큐 보는법

2020/06/30 - [생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2020/06/26 - [생활정보] - 스릴러 영화 추천 BEST 5


'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선물 세트 추천  (1) 2020.09.29
공황장애 원인  (0) 2020.09.19
토트넘 다큐 한글자막 보는법  (0) 2020.09.13
아이유 몰랐던 사실  (1) 2020.09.10
토트넘 다큐 보는법  (0) 2020.09.02